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스토리

PR스토리

갤러리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더노즈, 이마트콜라보 프로젝트 ‘NO.20 컬렉션’ 런칭
작성자 Kim Myung Gue Jesse (ip:106.254.0.197)
  • 추천 추천하기
  • 평점 0점  
  • (hit:148)
  • 작성일 2017-01-02 17:06:55

[아시아투데이] 더노즈, 이마트콜라보 프로젝트 ‘NO.20 컬렉션’ 런칭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브랜드 ‘더노즈theNOSE’가 유통전문 ‘이마트(emart)’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낸 프로젝트 ‘NO.20 컬렉션’이 공개됐다.



전세계 유명 청정 지역의 위대한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더노즈(theNOSE)는, 향의 장인이 수 년간 노력하여 얻어낸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천연 향기를 구현해 낸 브랜드다.



이마트와 콜라보 프로젝트로 공개된 이번 ‘더노즈 NO.20 컬렉션’은 기존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향에 클래식 모던 컨셉의 페미닌한 빈티지 플라워 감성을 담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프리미엄 향료와 내추럴 알코올을 블랜딩하여, 전에 없이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향취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더노즈 컬렉션은 향기의 농도인 부향율이 높아 발향력이 좋고, 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는 점에서 보다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공개된 ‘더노즈 NO.20 컬렉션’으로 출시된 향은총 2종으로, 새콤 달콤한 싱싱한 블랙체리향과 부드럽고 은은한 프렌치라벤더 향으로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전국이마트 가든&데코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더노즈the_NOSE’는 다양한 컬렉션의 디퓨저와 룸&패브릭미스트, 바디미스트, 아로마테라피롤온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여 국내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국내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런칭 이후, 매혹적인 천연향기가 소비층의 이목을 주목 시키면서 다양한 계층에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더 노즈라는브랜드 이름처럼, 인간의 후각에서 시작되어 온 몸에 전달되는 풍부하고독특한향취가 현대인의 지친 삶에 활력소가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_노즈(the_NOSE)는 현재 롯데계열드럭스토어롭스(LOHBS) 전 점과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AK 백화점, 한샘, 영풍문고, 동화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다.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70102001348478 

첨부파일 20170102001348478_1483344557_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